뉴스



KINX 데이터센터 '코로나19' 대응 안내

카테고리
서비스
작성일
2020-04-13
조회
745

안녕하세요. 인터넷인프라 전문기업 (주)케이아이엔엑스(이하 KINX)입니다.

KINX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 1월부터 선제적으로 비상 대응 체계를 마련해 시행하고 있습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과 고객 자원 보호를 위해 KINX IDC에 아래의 조치를 시행하고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IDC 인력 분산 근무 시행

- KINX IDC 전담인력을 2개 이상의 조로 편성해 분산 근무를 시행 중입니다.
- 근무 중인 조에 감염자가 발생하거나 건물 방역 및 폐쇄 조치 등이 시행되더라도 대기 중인 다른 조가 즉시 투입돼 업무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 직원 위생 관리 및 건물 소독 진행

- KINX 전 직원은 매일 출근 시 체온을 측정하고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또한 손 소독제 등을 이용해 수시로 개인위생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 IDC 내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고자 오전 9시부터 6시간마다 정기 소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고객 방문 전후 승강기, 출입문 손잡이, 고객용 책상, 신발장 등 접촉 예상 위치를 수시로 소독하고 있습니다.


▶ 방문 절차 강화

- 코로나19의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KINX IDC 센터의 방문 절차를 강화했습니다.

☞ 1단계: 손 소독제 이용, 마스크 의무 착용 안내
☞ 2단계: 입실 전 체온 측정
☞ 3단계: 분무 소독기를 이용한 전신소독 진행
☞ 4단계: 마스크, 소독용 티슈 등 분리 폐기

- 발열 증상(37.5℃ 이상)이 확인될 경우 IDC 센터 출입이 제한되며 인근 보건소 문의 후 근접 선별진료소를 안내할 계획입니다.
- 발열 증상이 있는 방문객의 경우 별도의 관리 문서를 작성해 개인 연락처와 의심 증상, 해외 방문, 추후 코로나19 감염 여부 등을 확인할 계획입니다. (해당 내용은 코로나19 확산 상황이 안정화 될 시 일괄 파기할 예정입니다.)


▶ 비상 대책 매뉴얼 수립

- KINX는 감염자 발생 상황에 대비해 비상 대책 매뉴얼을 수립하고 모의 훈련을 완료했습니다.
- 센터별로 방역, 비상용품을 비치했으며 긴급 상황이 발생하는 즉시 방호복 착용 후 IDC 출입과 현장 대처가 가능합니다.

KINX는 고객 여러분의 건강과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코로나19 대응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이해와 협조 부탁드리며,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