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IXcloud® 신규 클라우드 존 추가

카테고리
서비스
작성일
2019-08-20
조회
70007

안녕하세요.
인터넷 인프라 전문기업 ㈜케이아이엔엑스입니다.

IXcloud는 물리적으로 분리된 데이터센터에 신규 클라우드 존(Availability Zone, 가용 영역) 2개소를 추가하였습니다.
비즈니스 연속성을 강화하고자 하는 기업의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서비스 안정성을 높이고 예상치 못한 자연재해 등에도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특히 보다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서비스를 이중화하고자 하는 기업, 비상 상황 발생 가능성에 대비해 DR 센터를 구축하고자 하는 기업에 더욱 유용합니다.

멀티존 서비스는 각 클라우드 존을 전용회선으로 연결하는 '크로스존 네트워크'를 이용해 데이터 전송 품질을 높이고 안정적 통신을 가능하게 합니다.
클라우드로 유입되는 트래픽은 '멀티존 로드밸런서'를 거쳐 분배되기 때문에 과부하를 예방하며, 고가용성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특정 지역의 존에 장애가 발생하더라도 다른 존에서 정상 서비스가 이루어져 원활한 운영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또한 KINX는 신규 클라우드 존 추가와 함께 '볼륨 백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멀티존 서비스 사용자라면 누구나 클라우드 볼륨을 1일 1회 무료로 백업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에이전트 설치 없이 로컬 및 원격지 백업이 제공되기 때문에 비용 부담 없이 클라우드 안정성을 높이고자 하는 기업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IXcloud™ 멀티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