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 클라우드 서비스 종료 및 차세대 IXcloud 서비스로의 이전 안내

카테고리
서비스
작성일
2014-03-12
조회
61837

안녕하세요? ㈜케이아이엔엑스입니다.

저희 ㈜케이아이엔엑스가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2년 7월 클라우드 서비스를 오픈한 이후'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중에 발생했던 크고 작은 장애들로
인해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머리 숙여 사과 드립니다.

그 동안 고객님께서 이용하셨던 클라우드 서비스는 2011년에 개발된 클라우드 초기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되어 기술적인 안정성과 장애대처 면에서 다소 미흡한 점이 있었습니다.
이에 당사에서는 기존 클라우드 서비스에 비해 월등히 안정적이면서 성능이 우수한 차세대 IXcloud
서비스를 개발하였으며 고객님께 보다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고객님의 안정적인 사업 영위와 발전을 위하여 부득이 기존에 제공해 드렸던 구 ixCloud 서비스는
종료하고자 하오며 고객님께 아래와 같이 차세대 IXcloud 서비스로의 이전 작업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차세대 IXcloud 서비스로 이전하시는 고객님께는 최고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불편이 있으시더라도 서비스 이전 작업에 협조해 주시기를 간곡히 당부 드립니다.


서비스 종료 및 이전 일정

- 개별 안내 및 협의 : 3월 31일까지
   ※ 4월 1일부로 신규 가입 및 서비스 신청 불가

- 서비스 이전 완료 : 4월 30일
   ※ 5월 2일부로 구 ixCloud에서 VM 추가생성 등 불가

- 구 ixCloud 서비스 종료 : 5월 31일
   ※ 대시보드 및 VM 접속 및 이용 불가


기타 참고사항

- 구 ixCloud에서 사용하셨던 VM 및 데이터는 차질없이 이전될 수 있도록 저희 전문엔지니어가 기술지원에 만전을 다하겠습니다.
- 차세대 IXcloud 서비스로 이전하시는 고객님께는 이전 후 1개월여의 무료 안정화 기간을 제공해 드립니다.
- 구 ixCloud 서비스 이용요금은 3월 사용분까지 과금합니다. (단' 3월 중 이전 완료 시 일할 과금)
- 만약 차세대 IXcloud 서비스로 이전을 원치 않는 고객님께서는 약정기간에 상관 없이 계약을 해지하시거나 타사 서비스로 이전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이전 절차 및 기술지원 문의 : 이성규 팀장 (02-526-0911)
- 이용요금 및 해지 문의 : 담당 영업사원 (또는 대표번호 02-526-0900)
감사합니다.